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일자리 알아보기

2021. 8. 22.

안산 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일자리 알아보기


 

 

오늘은 안산교차로구인구직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인구직 사이트에는 여러종류가 있는데요. 잡코리아, 사람인, 워크넷, 알바몬, 알바천국 등이 있습니다. 근데 각 지역에는 생활정보지라는 것이 있습니다. 구인구직뿐만 아니라 부동산정보 중고차, 중고물품, 축제 등의 그 지역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안산교차로가 바로 그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안산교차로는 안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그럼 안산교차로구인구직을 알아볼까요?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안산교차로"라고 검색을 하신 다음상단의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홈페이지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화면이 나옵니다. 이곳에 보시면 일자리,부동산,자동차,업체홍보 등등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안산교차로구인구직 에 대해 알아보기로 했으니 "일자리"메뉴를 선택 해주세요.

 

 

 

일자리 메뉴를 선택하시면 안산 교차로 일자리 페이지로 바뀝니다. 이곳 상단의 메뉴에서 "구인정보"항목을 다시 한번 선택해주세요.

 

 

구인정보 메뉴로 이동하시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근무지, 업직종, 등 설정하는 창이 나옵니다.상세검색 메뉴도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조건으로 설정하 신다음안산 교차로 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안산 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으로 보기

다시 안산 교차로 메인화면으로 돌아가서 페이지에 보시면 "신문 그대로 보기"메뉴가 있습니다. 여기를 선택해서 접속해주세요.

 

 

신문 그대로 보기 메뉴로 들어오시면 날짜별로 나열된 작은 신문들이 보이실 겁니다. 여기서 중간에 "안산시화교 차로(구인구직/게시판)"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이렇게 구인구직 정보만 모아놓은 신문 페이지가 나열됩니다. 가장 최신 날짜 신문을 선택해보겠습니다.

 

 

작은 신문을 선택하시면 전체 화면으로 창이 뜨면서 신문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마우스 클릭으로 확대, 축소를 할 수 있으며,
상단의 화살표 버튼으로 신문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안산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오늘은 안산 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일자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